Home > 고객지원 > SPOT 개통/사용절차
회원가입을 하셔야 구매/개통/MY SPOT 사용이 가능합니다.
1. Log in 누르기
2 “회원가입” 버튼 누르기
3. 회원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정보는 “프로파일” 설정 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구매문의 : 02-6309-6807
온라인구매 준비중입니다.
SPOT은 위성기반 위치발신 장치이므로 반드시 서비스개통이 필요합니다.
(1년 서비스약정)
1. 로그인하기
2 상단의 “장치설정” 탭 선택
3. “SPOT장치 추가” 버튼 누르기
4. 구매한 단말기 종류 선택하기
5. ESN / Auth 번호 기입하기
(단말기 뒷면 배터리 넣는 부분을 열어보시면 ESN 과 Auth 번호 참고.)
6. “단말기명칭” 부여하기 (자신의 단말기에 이름을 부여하세요)
7. “프로파일 선택”하기 ("가입자기본”은 기존의 회원정보가 프로파일로 선택이 됩니다.
8. 확인”버튼누르기
9. 프로파일을 변경하고자 할때는 “장치설정” 상단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 리스트가 나열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단말기를 선택하여 “프로파일생성”버튼을 눌러 변경합니다.
(프로파일중 “SOS” 핸드폰 연락처가 변경했을 경우에는, 반드시 SPOT 고객센터 (02-6309-6807)로 연락하시어 변경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나의 GPS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하기
2 상단메뉴 중 “위치정보” 클릭하기
3. 금일 등록된 로그정보가 나옵니다.
4. 장치명, 기간, 유형, 상태, Limit (페이지당 표시되는 로그의 수)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된 정보에 대한 해당 로그들이 하단에 표기 됩니다.
5. 지도에서 보고자 하는 해당 로그의 왼쪽 박스에 클릭하기
(상단의 왼쪽박스를 클릭하면 해당페이지 로그가 모두 선택됨)
6. “GPS 정보 지도보기”를 누르면 클릭된 로그가 구글맵에 디스플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