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service supplservice user technology customer my spot
service1 service2
Home > Spot 서비스 > HUG 어셋(Asset) 모니터링
사용자의 보트 주위에 가상 보안 구역을 설정하여, SPOT 허그는 승인되지 않은 움직임을 감지하고 자산 모니터링 센터에 알려줍니다.
SPOT HUG는 key FOB가 존재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자의 승인없이 보트가 500 미터 이상 움직일 경우 SPOT 허그는 승인 되지 않은 움직임으로 감지하여 GPS 위치와 알림을 자산 모니터링 센터로 즉시 보냅니다. 등록된 보트 주인에게도 발생한 사건이 알려집니다.

- 숙련된 직원들이 연중 무휴로 자산 모니터링 센터를 지휘하고 있어 현지 관계자에게 직접 알려줍니다. 승인되지 않은 움직임 모니터링은 SPOT허그 기본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 SPOT 허그는 Key FOB가 Tracker 범위 (60ft/18m)에서 벗어나면 자동으로 무장됩니다. HUG는 1쌍의 FOB가 Tracker 범위 안으로 들어와 있을 경우 자동으로 무장 해제하며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Tracker는 보안을 위해 1쌍의 FOB의 위치를 자주 확인합니다.
- 자산 모니터링 센터가 승인되지 않은 움직임에 대해 알림을 받으면, 자산 모니터링 센터는 SPOT 허그 소유자에게 잘못된 알람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자 계정에 설정된 제 1차 연락처로 연락을 합니다. 따라서 SPOT.CO.KR의 사용자 계정에 항상 정확한 최근 연락처를 입력해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자산 모니터링 센터는 고객정보를 제공하고 GPS 좌표에 나타나는 현지 관계자에게 연락합니다. 전화를 끊기전, 자산 모니터링 센터 직원은 응답 에이전시가 고객의 이름, 회신 전화번호를 받았는지 그리고 지원이 진행중인지 확인합니다. 또한 자산 모니터링 센터 연락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 자산 모니터링 센터는 현지 관계자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건을 계속해서 모니터링 합니다. 또한 현지 관계자에게 위치 변경을 알리고 보트가 움직임을 멈췄는지도 알려줍니다. 만약 자산을 되찾았을 경우, 소유자에게 알려주고 관계자가 보트 제어권을 재 획득할 수있도록 연락 정보를 전달합니다.

주의: 현지 관계자는 그 사건에 언제 대응할것인지 지시할 것입니다(예: 보트가 움직임을 멈추었을때, 경찰/관계자가 있을 경우, 도난 보고를 받은후). 자산 모니터링 센터 직원은 어떠한 방법으로든 현지 관계자를 지원할 것이며 초기에 자산 소유자와 연락되지 않을 경우 계속해서 연락을 시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