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service supplservice user technology customer my spot
user1 user2 user3 user4 user5 user6 user7 user8 user9 user10 user11 user12 user13 user14 user15 user16
Home > 사용자 그룹 > 등반
SPOT은 여행에 더 집중할 수 있는 비상통신수단입니다.
바위 등반은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시간을 보내는 스포츠이며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SPOT은 암벽등반, 줄 고정, 자유 등반 또는 캠프파이어 주위에 기술적인 경로의 논의등을 위한 완벽한 등반 동반자 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가족 및 지인들에게 간단한 위성기반 메시지를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보내 사용자가 잘 있음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SPOT은 사용자가 휴대전화가 작동하지 않는 먼 지역에 있다고 해도, 구조대를 사용자의 위치로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2009년 1월 9일, 오후 3시 5명의 다른 등반 파트너들과 함께 아콩카과 정상에 올랐으나 내 생에 가장 비극적인 해였습니다. 아콩카과는 아시아를 제외한 지역에서 가장 높은 산이며, 7개의 정상 중 두 번째로 높은 곳입니다. 2008/2009 등반 시즌에 등반하는 동안 9명 중 6명의 등반가들이 아콩카과에서 죽었으며, 이는 보통 연간 사망률의 두 배였으며, 멤버 가족들 중 내 가족만이 내가 매 순간 괜찮은지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었습니다. 다른 등반가들의 가족들은 핸드폰 통화는 안되고 배터리만 소진되어져 가는 위성 전화만을 기다리며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등반가들에게는 SPOT은 알려지지 않아서 저는 계속해서 SPOT의 성능을 다른 등반가들에게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가족들이 계속해서 나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도록 “tracking”기능을 사용하였으며 지금은 안전하게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제 등반 친구들은 여행 후 내가 모든 이벤트를 리뷰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했습니다.
http://purebound.com/aconcagua/에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 Billy Blohm